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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안내 After service

제목

유,무상 서비스 기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1.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79
내용
<유상서비스 : 고객이 서비스비용 부담하는 항목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가)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나)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다) 고객이 사용중 천재지변(수행.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라) 원형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마)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바)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사) 유상 금액은 부품 가격표에 준함
아) 기타의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준함

< 무상서비스 : 회사가 서비스비용 부담하며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으로 정상적인 상태에서 제조상의 결함제품
나) 원.부자재의 결함이 발생된 경우
다) 최초 출고, 운송 도중의 파손 등으로 본사 입고 후, 담당자가 확인 가능한 제품
라)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결함 발생제품
마) 기타의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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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텔

    2014년 홍대디자인가구에서 구입한 가구중에서
    서랍장이 고장입니다.
    서랍이 끝까지 닫히지 않는데 as 가능한지요?

    7 년전
  • 관리자

    네~ 구입시기, 고객성함과 연락처를 전시장으로 연락하셔서 접수하시면 되구요. 처리일정과 유무상여부 확인답변드립니다.

    7 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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